자꾸 회사권유 회사가 병행 못하게함 이러는건 왜그러는거임 아직 ㅈㄴ 한창때라 당연히 그룹부터 존나 돌려야지 걍 솔로 하고싶어서 나간거 맞구만
잡담 걍 ㅎㅅ이 솔로 하고싶어서 고집 존나 부리다가 탈퇴엔딩이라는 결론밖에 안나오는거같은데..
209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자꾸 회사권유 회사가 병행 못하게함 이러는건 왜그러는거임 아직 ㅈㄴ 한창때라 당연히 그룹부터 존나 돌려야지 걍 솔로 하고싶어서 나간거 맞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