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가 마치 억지로 내보낸것처럼 적음ㅋㅋ 그래서 그걸로 계속 팬들이 피코하고 소설쓰잖아
자기 작업물은 많았지만 팀 안에서 자기 욕심 내세우고 싶지 않았다라는 말도 썼는데 그거가지고 팬들은 다른 엔하이픈 멤버들까지 솔로활동은 욕심이다 라고 가스라이팅하고 막은것처럼 호도하고 다님ㅋㅋ 그래서 팀이 좋다, 그룹활동 우선한다는 말에 발작하고
회사가 마치 억지로 내보낸것처럼 적음ㅋㅋ 그래서 그걸로 계속 팬들이 피코하고 소설쓰잖아
자기 작업물은 많았지만 팀 안에서 자기 욕심 내세우고 싶지 않았다라는 말도 썼는데 그거가지고 팬들은 다른 엔하이픈 멤버들까지 솔로활동은 욕심이다 라고 가스라이팅하고 막은것처럼 호도하고 다님ㅋㅋ 그래서 팀이 좋다, 그룹활동 우선한다는 말에 발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