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가 마치 억지로 내보낸것처럼 적음ㅋㅋ 그래서 그걸로 계속 팬들이 피코하고 소설쓰잖아
자기 작업물은 많았지만 팀 안에서 자기 욕심 내세우고 싶지 않았다라는 말도 썼는데 그거가지고 팬들은 다른 엔하이픈 멤버들까지 솔로활동은 욕심이다 라고 가스라이팅하고 막은것처럼 호도하고 다님ㅋㅋ 그래서 팀이 좋다, 그룹활동 우선한다는 말에 발작하고
회사가 마치 억지로 내보낸것처럼 적음ㅋㅋ 그래서 그걸로 계속 팬들이 피코하고 소설쓰잖아
자기 작업물은 많았지만 팀 안에서 자기 욕심 내세우고 싶지 않았다라는 말도 썼는데 그거가지고 팬들은 다른 엔하이픈 멤버들까지 솔로활동은 욕심이다 라고 가스라이팅하고 막은것처럼 호도하고 다님ㅋㅋ 그래서 팀이 좋다, 그룹활동 우선한다는 말에 발작하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2 | 06.25 | 40,39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4,0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4,828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3,249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06.17 | 10,005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1,190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6,632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5,64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1,5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62797 | 잡담 | 근데 희승 왜 에반이야? | 19:48 | 1 |
| 30962796 | 잡담 | 킥플립 동현 음색 진짜 찐으로 좋네 | 19:47 | 3 |
| 30962795 | 잡담 | 원아페땜에 부산온김에 광안리 옴 6 | 19:46 | 202 |
| 30962794 | onair | 대사의 반이 오래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9:46 | 35 |
| 30962793 | 잡담 | 그냥 존나 고연차에 팀 그대로 유지하는건 멤버들이 본인 의사와 상관없는 일들도 많이 수용하고 있어서라는걸 | 19:45 | 84 |
| 30962792 | 잡담 | 아 타돌 인니팬들 내 돌로 ㅈㄴ 엮네 1 | 19:45 | 216 |
| 30962791 | onair | 곽범나오네ㅋㅋㅋㅋㅋ | 19:45 | 34 |
| 30962790 | 잡담 | 개그맨 한명씩 돌아가면서 콩트하는거 조타 ㅋ | 19:45 | 45 |
| 30962789 | onair | 집에 끝까지 못가고 끝난거? | 19:45 | 31 |
| 30962788 | onair | 곽범 눈이 돌아있는데요?ㅋㅋㅋ | 19:45 | 34 |
| 30962787 | onair | 어우 무서워ㅋㅋㅋㅋㅋ | 19:45 | 12 |
| 30962786 | onair | 탱구 야르ㅋㅋㅋ | 19:45 | 18 |
| 30962785 | onair | 곡성이야 뭐야ㅋㅋㅋ | 19:45 | 22 |
| 30962784 | onair | 놀뭐 박영진 다음에 한번 더 부를거 같애? ㅋㅋㅋ 4 | 19:44 | 220 |
| 30962783 | onair | 담주도 기댘ㅋㅋ | 19:44 | 27 |
| 30962782 | onair | 샤워는 진심 신박했다ㅋㅋㅋㅋ | 19:44 | 58 |
| 30962781 | onair | 담주도 재밌겠다ㅋㅋㅋ | 19:44 | 40 |
| 30962780 | onair | 집와서 흑화한게 한수다 | 19:44 | 74 |
| 30962779 | 잡담 | 띠밤 포켓몬빵에 나온 띠부실봐 3 | 19:43 | 299 |
| 30962778 | onair | 근데 가나디는 왜 안보여주시죠 1 | 19:43 | 2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