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11월에 데뷔한 그룹인데 데뷔 4년도 안돼서 솔로하겠다는 멤이 있음ㅇㅇ 그걸 회사가 안된다고 하는게 비정상이고 멤버의 자유의지를 막는 싸패짓임?
잡담 아 회사가 솔로막았다는 말 진짜 진절머리남
17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20년 11월에 데뷔한 그룹인데 데뷔 4년도 안돼서 솔로하겠다는 멤이 있음ㅇㅇ 그걸 회사가 안된다고 하는게 비정상이고 멤버의 자유의지를 막는 싸패짓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