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ㅈㄴ좋아해서 이노래가 최애거든? 근데 너무 좋아서 반응 서치해보니까 콤보는 그냥 무플이라 해야되나 이야기 자체를 잘 안하더라고? 혹시 그럼 팬들은 무슨노래 좋아해??
잡담 이건 딴소린데 ㄹㅇㅈ 콤보 팬들 사이에서 반응 별로야?
289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난 ㅈㄴ좋아해서 이노래가 최애거든? 근데 너무 좋아서 반응 서치해보니까 콤보는 그냥 무플이라 해야되나 이야기 자체를 잘 안하더라고? 혹시 그럼 팬들은 무슨노래 좋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