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럼 랩이 넘 많다고 하긴 하던데 물론 그것도 맞긴 한데
랩 부분 빼고가 진짜 ㄱㅊ아서 전체적으로 보면 또 나쁘지 않음
걍 비유하자면 내가 엄외 동그란 쿠키볼 별로 안좋아해서 하는 말인데
쿠키볼을 ㅈㄴ 많이 퍼줬는데 또 먹으니까 맛있게 먹긴하는 그런느낌..
랩 부분 빼고가 진짜 ㄱㅊ아서 전체적으로 보면 또 나쁘지 않음
걍 비유하자면 내가 엄외 동그란 쿠키볼 별로 안좋아해서 하는 말인데
쿠키볼을 ㅈㄴ 많이 퍼줬는데 또 먹으니까 맛있게 먹긴하는 그런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