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를 같은 회사에 계속 데리고 있고 솔로 시켜주는게 신기함 그룹 못하겠다 하는걸 달래보던가 달래는게 안됐으면 걍 놔주던가 하는게 맞지않나? 탈퇴멤이 같은 회사 소속인게 신기해... 뭐 퇴출 이런것도 아니고 본인이 하기싫어서 자진탈퇴인데 이건 걍 그룹팬들 너무 꽁기하게 만드는거 아닌가 싶고...
잡담 근데 ㅎㅅ 걍 빌리프랩이 신기한게
310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