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초에 노래 듣다가 아 노래 ㅈㄴ 잘하네 느꼈단말임 그리고 꽂혀서 한창 그노래만 돌려들었는데 갑자기 한달뒤에 탈퇴함
잡담 솔직히 ㅎㅅ 완전 옛날부터 다들 노래를 너무 잘한다해서 그정도인가? 싶었는데
21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올해초에 노래 듣다가 아 노래 ㅈㄴ 잘하네 느꼈단말임 그리고 꽂혀서 한창 그노래만 돌려들었는데 갑자기 한달뒤에 탈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