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ㅎㅇㅍ 있을때부터도 계속 생각했던건데 연차 찰수록 쪼 너무 심해졌는데 그 쪼가 좋은 쪽이 아니었음... 난 그래서 오히려 너무 아쉬웠어 그 능력치를 그렇게 쓰는게... 그래서 그런가 이번 솔로 보니까 걍 하고싶은거 하는구나 이정도 감상밖엔 할말이 없음 ㅜㅋㅋㅋㅋㅋ
잡담 ㅎㅅ 걍 춤 보컬 둘 다 능력치는 ㄱㅊ은데 쪼가 심함...
401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