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기간 남겨두고 굳이 탈퇴하면서까지 의지 충만하게 준비했던 솔로이기 때문에 더 잣대가 높을수 밖에 없긴 한듯 그렇게 그룹과 팬덤을 다 뒤집어놓고 나올 정도인가? 싶어지긴 해
잡담 걍 남들 하듯 그룹활동하다가 때 되면 내는 솔로였다면 무난하단 평 들었을거 같은데
220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계약기간 남겨두고 굳이 탈퇴하면서까지 의지 충만하게 준비했던 솔로이기 때문에 더 잣대가 높을수 밖에 없긴 한듯 그렇게 그룹과 팬덤을 다 뒤집어놓고 나올 정도인가? 싶어지긴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