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도 뭔 하이브 관계자들 다 온 희승 행사라고 글쓰고 얼마나 한쳐먹었는지 그룹일때는 제대로 활동도 못하고 안시켜줬는데 솔로 좋은 거였네 이런 식으로 글쓰는 거 계속 보는데 존나 적당히 좀 했으면 좋겠음 성불은 얘네가 해야 됨
잡담 말나온김에 말하면 희승팬 ㅇㅎㅇㅍ팬이든 회사든 겁나 의식하면서 글 씀
266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