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큰세문대 혹시 메이저는 아냐?? 나 보는데 얘네 관계성 진짜 개맛도리야 거기다 큰세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거의 찐사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수준으로 자기 커리어가 중요한 사람인데 지금 그 커리어보다 문대가 더 소중한거 같은데요ㅠㅠ
잡담 나 뒤늦게 데못죽 달리는 사람인데 혹시 2차 있잖아 (여기서 전에 본 사람들 많은거 같아서 물어봄)
101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