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여돌 둘다 파는데 두그룹 다 팬싸에 외국인이 한국인보다 날이 갈수록 많아진다고 팬들이 레전드(n) 이러고 있는걸 봐서...인기돌이면 쩔수없는건가
잡담 근데 인기돌은 웬만하면 요즘 외국인이 팬싸에서 비중이 큰가
7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남여돌 둘다 파는데 두그룹 다 팬싸에 외국인이 한국인보다 날이 갈수록 많아진다고 팬들이 레전드(n) 이러고 있는걸 봐서...인기돌이면 쩔수없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