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엘리트가 끌고 나가는 나라라서시스템에 기대할건 없고 갑툭 유망주들 등장하길 바라야 되는데..어디나 세대교체 성공 못하면 결국 끝은 망하기 때문에..이탈리아 꼴을 봐라 이렇게 될 거라고 상상이나 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