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재성흥민 열려ㅠㅠ
56 1
2026.06.27 16:04
56 1

ㅈㄱㄴ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0 06.25 39,70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9,95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1,22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8,44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0,391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2,743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06.17 9,974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11,060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6,566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5,011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0,193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1,15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41,502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62019 잡담 ㅁㄱ 편집자 학력으로 난리난게 믿기지가않음 17:23 7
30962018 잡담 맥미니 8n만원일 때 산 사람들이 젤 부럽다 17:23 3
30962017 잡담 빌리프랩도 남솔1 남돌1 투어 돌리면 이득이라 생각하니까 탈퇴시켜줬겠지 17:23 18
30962016 잡담 팬이 쓰는 댓글 보면 거의 뭐 자금당장 솔로를 안하면 안되는 저주같은거에 걸렸는데 회사가 반대해서 사랑하지만 보내주는 그런 신파드라마같다 17:23 7
30962015 잡담 ㅍㅁ 차쥐뿔은 요즘 화제성 어떤거같음? 2 17:23 12
30962014 잡담 회사에서 데뷔 초 나 5년차도 안되었는데 솔로곡 내자 하면 그건 축복받은 보컬인재 라는 의미인데 17:23 5
30962013 잡담 탈퇴멤 하니까 생각났는데 ㅁㅋ는 결국 티셔츠 사과 직접 안하고 끝났네 1 17:23 26
30962012 잡담 ㅎㅅ 하도 요란스럽게 탈퇴해서 돌덬들 다 아는데 누가 설득당함 17:23 37
30962011 잡담 아이돌그룹 멤버수 홀수가 많아? 3 17:23 15
30962010 잡담 탈퇴멤 20곡 만들어놓은게 뭐 대수라고 거룩하게 얘기하는거임 ㅋㅋㅋㅋ 1 17:23 25
30962009 잡담 ㅇㅎㅇㅍ에는 작곡멤도 작사멤도 콜라보멤도 음원 무료공개한 멤도 있습니다.. 1 17:23 28
30962008 잡담 하이브 싸클 계정 만드는 건 좀 자유롭지 않아? 17:23 15
30962007 잡담 8. 무명의 더쿠 17:18 헤메코파트컨텐츠안무노래퀄릴스 다 역대급으로 반응 좋음 계속 이렇게만 가도 소원이 없겠다 5 17:23 85
30962006 잡담 ㅎㅅ 무대 보니까 그룹활동하면서 솔로 내주는건 다 이유가 있구나 싶더라 1 17:23 72
30962005 잡담 아니 내 주변 ㅎㅅ팬들도 진짜 저러진않는데 ㄹㅇ신기한 수준임.... 17:23 42
30962004 잡담 신민아 평생 사랑스럽다 17:22 14
30962003 잡담 에스파 연프 자컨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 17:22 12
30962002 잡담 92. 무명의 더쿠 = 원덬 2026-06-26 난 빌랩이 재계약협상직후 + 희승 대상받고 개인상받고 정점일때 탈퇴시켰다고 생각함 그래야 제일 돈이 되니까 4 17:22 110
30962001 잡담 걍 엠카 하나정도 해외 음원 본다해도 뭐가 글케 불만인지 몰겠..... 6 17:22 93
30962000 잡담 그럼 그냥 싸클에 풀어도되는거아냐? 6 17:22 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