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손흥민보다 잘하는 선수가 있어서 빠지고 그런게 아니지않아? 알못인 내가봐도 손흥민 있고없고 차이가클것같은데 왤케 손흥밍 실력을 깎아내리는거지..? ( 손흥민팬아님 평소에 축구 관심없음 알못이라 틀렸으면 미리 사과함 그냥 같은 한국인이 경기 저렇게 진마당에 손흥민 실력 까는 게 진짜 이해안되서 써봄 )
잡담 호불호?를 떠나서 손흥민 월클인건맞잖아
489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