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투 빼고는 진짜 재앙만 만났네 신태용은 힘들 때 오셔서 대타로 잘하셨다고 생각하지만 애초에 대타가 감독이 된 거 자체가 ㅠ
잡담 손흥민 개불쌍하다 클리스만도 겪고 홍명보 2번겪고 그나마 신태용이랑 벤투가 나았나
183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벤투 빼고는 진짜 재앙만 만났네 신태용은 힘들 때 오셔서 대타로 잘하셨다고 생각하지만 애초에 대타가 감독이 된 거 자체가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