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 개거지같아도 손흥민 선발됐으면 그래도 어떻게든 굴러갔을거같음 체코때도 그렇게 굴러간건데 손 빼니까 다 틀어져서 이지경이 된듯
잡담 걍 남아공 진거 손흥민부재가 제일 큰거같음
464 1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전술 개거지같아도 손흥민 선발됐으면 그래도 어떻게든 굴러갔을거같음 체코때도 그렇게 굴러간건데 손 빼니까 다 틀어져서 이지경이 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