넣어서 이득이냐 이런 질문이 뭐가 필요함ㅜㅜ 걍 필수지 근데 한국만 제일 후려치기하는듯..... 레어카드 있으면 무조건 쓰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잡담 그냥 손흥민은 세계가 인정한 월클인데
258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넣어서 이득이냐 이런 질문이 뭐가 필요함ㅜㅜ 걍 필수지 근데 한국만 제일 후려치기하는듯..... 레어카드 있으면 무조건 쓰는게 맞는거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