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기성용이 박지성 무릎 때문에 은퇴했어야 할 때도 그냥 벤치에라도 있어주면 좋겠다 이런 생각 했었대
잡담 국대선수들 마음은 다음 월드컵에도 손흥민이 벤치에라도 앉아줬으면 좋겠다일걸
19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실제로 기성용이 박지성 무릎 때문에 은퇴했어야 할 때도 그냥 벤치에라도 있어주면 좋겠다 이런 생각 했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