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월드컵 좀 더 해달란 식으로 엠씨가 말하니까
죄송하다고 했었는데
최근 인터뷰보면 본인 실력이 갑자기 어디 가는게 아니다고
말이 좀 바뀐게 이번이 마지막이라 장담 못할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