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하는 사람맞는데 리그에서도 평갈렸던 게 서울에서 못한 기억이 좀 길어서일거임
포항에서 괜찮았는데 1년만에 나가버렸고..
지금 오스트리아 팀에서 아예 쓰임법찾아서 엄청 괜찮게 하고 있던데..
홍명보가 그렇게 쓸거면 아예 뽑으면 안되는 게 맞음 사실
잘하는 사람맞는데 리그에서도 평갈렸던 게 서울에서 못한 기억이 좀 길어서일거임
포항에서 괜찮았는데 1년만에 나가버렸고..
지금 오스트리아 팀에서 아예 쓰임법찾아서 엄청 괜찮게 하고 있던데..
홍명보가 그렇게 쓸거면 아예 뽑으면 안되는 게 맞음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