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튜버들도 계속 말했는데 포백 시험도 안해보니까 월드컵겉은 큰무대 와서 쓰리백 안통해서 당황한거지 가만히 앉아있던것도 진짜 뭘 할지 몰라서 앉아있던것 같음
잡담 우리나라 월클 윙백 없어서 쓰리백 별로라고 전문가들도 그렇고
5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축튜버들도 계속 말했는데 포백 시험도 안해보니까 월드컵겉은 큰무대 와서 쓰리백 안통해서 당황한거지 가만히 앉아있던것도 진짜 뭘 할지 몰라서 앉아있던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