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비판도 아님 비난이지ㅋㅋㅋ...나 진짜 여기서 호통칠시간에 걔들이랑 맞다이까주면 응원함
잡담 남초애들이 진짜 원색적으로 선수비판할텐데 나 스포츠 유튭은 댓 안보는게 걔들때문인데...
5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솔직히 비판도 아님 비난이지ㅋㅋㅋ...나 진짜 여기서 호통칠시간에 걔들이랑 맞다이까주면 응원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