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오늘 진짜 본거중에 제일 심한게 이란만큼이라도 열심히 했으면~ 이런거밖에 없음 저게 심하단게 아니라 저게 최고치... 선수억까아니고 그냥 전체적으로 다 열심히 안한거같다 이말의 베리에이션이었는데
잡담 아니 그래서 양쪽 다 잘못했다라고 할만큼 선수욕 나온게 뭐임?
230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오늘 진짜 본거중에 제일 심한게 이란만큼이라도 열심히 했으면~ 이런거밖에 없음 저게 심하단게 아니라 저게 최고치... 선수억까아니고 그냥 전체적으로 다 열심히 안한거같다 이말의 베리에이션이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