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다른 스포츠 팬이라 알못들이나 국가대항전 그냥 보는 사람도 많은거 아니까 오히려 더 케톸 안오거든...
잡담 진심 케톸에서 선수들도 열심히 안뛰었다 이말 못볼거면 케톸에서 달리는거 본인만 힘듬
8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도 다른 스포츠 팬이라 알못들이나 국가대항전 그냥 보는 사람도 많은거 아니까 오히려 더 케톸 안오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