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인거 알겠는데 그래도 다른나라경기들 보니까 너무 차이난다 열심히 안한거같다 이런정도의 글이었음 진심 엄청나게 심한글이 있었는지 모르겠음 브라질수준이다 이러면서 비꼬고 그럴정돈가 전술로 쉴드치지말란것도 열심히 안한거같다 이런거에 계속 전술때문인데 알못 선수까고싶어서 그러네 이런식으로 나오니까 나온얘기지 선수잘못적고 감독 개못한거 누가 모름
잡담 걍 케톡에서 열심히 안한거같단 애들은 전술탓없다고 안그랬음
2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