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말이 맞는데 너는 왜 부정해? 이거래 그거보고 케톡생각남ㅋㅋ 걍 쟤는 글쿤 그러려니 하면 진짜 안싸울거같음
잡담 오늘 우연히 법륜스님 유튜브 보는데 사람이 화를 내는건 보통 자기가 옳다생각하는걸 상대방이 인정하지 않으니까 화가나는거래
2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말이 맞는데 너는 왜 부정해? 이거래 그거보고 케톡생각남ㅋㅋ 걍 쟤는 글쿤 그러려니 하면 진짜 안싸울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