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못참아서 브라질 능지 어쩌고 급발진해서 난리가 난건데 또 무슨 양쪽 다 이상해~ 기싸움 어쩌고~ 걍 개처웃김 ㅋㅋ
잡담 아니 진심 오늘은 다른 나라 경기 보니까 우리나라가 ㅈㄴ 안뛴거 맞네 열심히 안했다 그냥 다들 할 수 있는 말 아니었나
161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걸 못참아서 브라질 능지 어쩌고 급발진해서 난리가 난건데 또 무슨 양쪽 다 이상해~ 기싸움 어쩌고~ 걍 개처웃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