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 인구도 줄고 청소년 쪽은 더 암담해 중국한테도 지는걸 뭐 그러니깐 앞으로 노답이라 지금 축구 잘하는 선수들 보고 꿈꾸고 그래서 또 10년 20년 뒤 이렇게 이어지게 해야하는데 남의 나라 축구만 보는걸로 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