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건너뛰고 인맥으로 인선시킨거 발각되서 불태우고 전 레전드 축구인들도 한마음 한뜻으로 이건 진짜 아니라고 들이박고 국감까지 끌고 겨우겨우 나갔는데도 버틴걸 눈으로 봐버렸는데 괜히 다들 현타와서 체념해버린게 아니야
잡담 솔직히 이번 월드컵만큼 국민들이 할수 있는건 다했던적이 없었음
3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시스템 건너뛰고 인맥으로 인선시킨거 발각되서 불태우고 전 레전드 축구인들도 한마음 한뜻으로 이건 진짜 아니라고 들이박고 국감까지 끌고 겨우겨우 나갔는데도 버틴걸 눈으로 봐버렸는데 괜히 다들 현타와서 체념해버린게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