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이말만 있었는데 존나 못한다 이런것도 없고 걍 다른데가 더 절실해보이더라 우리 열심히 안한거같다 이정도만 있었던거같은데 욕?이 있었나
잡담 난 진심 한마디도 안하고있었는데 걍...아까 케톡에 선수한테 심한말이 있었나 걍 열심히 안한거같다
115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다 이말만 있었는데 존나 못한다 이런것도 없고 걍 다른데가 더 절실해보이더라 우리 열심히 안한거같다 이정도만 있었던거같은데 욕?이 있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