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한국에서 리그 뛸거면 더 그럴 수 밖에 없음 걍 카르텔이 ㅈ되서
입시부터 연결된거라 진짜 근본적으로 그럼.... 말 안 들어서 한국 돌아와서 피해받으면 뭐 걔네도 먹고 살 생각하니 투지도 없다 이길 생각도 없다 하는데 그것도 어느정도 맞말이고
애초에 한국에서 리그 뛸거면 더 그럴 수 밖에 없음 걍 카르텔이 ㅈ되서
입시부터 연결된거라 진짜 근본적으로 그럼.... 말 안 들어서 한국 돌아와서 피해받으면 뭐 걔네도 먹고 살 생각하니 투지도 없다 이길 생각도 없다 하는데 그것도 어느정도 맞말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