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ㄱㅇ말고 절실함이 없다면서 왜 까는거임 오히려 데이터로는 ㅇㄱㅇ이 가장 덜 뛰었음(ㅇㄱㅇ뭐라하는거 아님 ㅇㄱㅇ이용해서 정병짓하는 얘들 말하는거임)
잡담 아니 선수들 안뛰었다는게 전술인데 왜 선수들을 깜
9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ㅇㄱㅇ말고 절실함이 없다면서 왜 까는거임 오히려 데이터로는 ㅇㄱㅇ이 가장 덜 뛰었음(ㅇㄱㅇ뭐라하는거 아님 ㅇㄱㅇ이용해서 정병짓하는 얘들 말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