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shorts/MB11xEmzR8w
그리고 왜 강인이는 뛰었지? 하면
그 계산이 강인이는 이미 해외에서 다 배웠기때뭉에 계산이되는거고
다른선수들은 그정도로는 아직 덜 배웠기때문에 몰라서
혹시나 본인들ㅇ 움직였다가 골먹히면 본인문제가 될수있어서 어버버 하고있는거
그거였음
https://youtube.com/shorts/MB11xEmzR8w
그리고 왜 강인이는 뛰었지? 하면
그 계산이 강인이는 이미 해외에서 다 배웠기때뭉에 계산이되는거고
다른선수들은 그정도로는 아직 덜 배웠기때문에 몰라서
혹시나 본인들ㅇ 움직였다가 골먹히면 본인문제가 될수있어서 어버버 하고있는거
그거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