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긴 숙소디버프 패널티킥실축 옵사골인데 옷벗어서 옐로만 받음이고 한국은 서있음청년 앉았음중년이라....
잡담 억까는 이란같은 나라한테 해당하는거같고 한국은 그냥 한국문제가 맞긴해
3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저긴 숙소디버프 패널티킥실축 옵사골인데 옷벗어서 옐로만 받음이고 한국은 서있음청년 앉았음중년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