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에 한번이라 선수풀부터 부상, 전성기, 조 편성 다 맞추기 쉽지도 않은데ㅋㅋㅋㅋㅋㅋ심지어 이번엔 32강이라 나라 수도 늘었는데 ㅅㅂㅅㅂ
잡담 감독 지는 나가면 그만이지만 선수들은 무슨 죄임
166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4년에 한번이라 선수풀부터 부상, 전성기, 조 편성 다 맞추기 쉽지도 않은데ㅋㅋㅋㅋㅋㅋ심지어 이번엔 32강이라 나라 수도 늘었는데 ㅅㅂ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