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봐도 어이없네ㅋ 그래 우리가 잘했음 아무 상관없었겠지.. 누굴 탓해ㅋㅋㅋㅋㅋ 우리가 개못한걸ㅠㅠㅠㅠ
onair 근데 진짜 경우의 수에서 나름 정배였던 거 다 꽝인게ㅋㅋ
7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다시 봐도 어이없네ㅋ 그래 우리가 잘했음 아무 상관없었겠지.. 누굴 탓해ㅋㅋㅋㅋㅋ 우리가 개못한걸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