삘이ㅇㅇ
onair 보니까 독일이 에콰도르한테 진 게 진짜 개큰 것 같다
470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156 | 09:21 | 1,41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62,56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1,53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3,986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4,14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06.17 | 10,243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1,663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6,939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6,264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1,558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9,8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1,5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63599 | onair | 민주콩고 무조건 이기려고 하는데 힘들고같다... ㅠㅠ | 10:03 | 0 |
| 30963598 | onair | 칸나바로가 어느팀 감독인데? | 10:03 | 1 |
| 30963597 | onair | 그냥 우리가 됐다하고 와라 | 10:03 | 1 |
| 30963596 | onair | 쓰읍 우리가 안가는게 맞는거 같은데 | 10:03 | 37 |
| 30963595 | onair | 우즈벡이 전반에 골 1개 더 넣었어야해 | 10:03 | 57 |
| 30963594 | onair | 무까진 괜찮은데 콩고는 이제 눈앞에 진출이 다가왔고 우즈벡은 이겨도 못 올라와서 1 | 10:03 | 53 |
| 30963593 | onair | 무승부까진 괜찮은거 맞아? 진심?ㅜ 1 | 10:03 | 71 |
| 30963592 | 잡담 | 축구 껏다.. 홍명보 사퇴해 | 10:03 | 26 |
| 30963591 | onair | 하늘이 노한거임 | 10:03 | 63 |
| 30963590 | onair | 칸나바로 수비수아니었음?? 졸라닥공이네 1 | 10:03 | 37 |
| 30963589 | onair | 저 중앙아시아의 전사들은 어느 나라 사람들이야? 1 | 10:02 | 50 |
| 30963588 | 잡담 | 이제 이거 끝남 오스트리아 남은거? | 10:02 | 22 |
| 30963587 | onair | 콩고는 무승부나 지면 못올라가? 3 | 10:02 | 217 |
| 30963586 | onair | 우리나라 축구에 하늘이 노했다는 표현이 잊혀지지가 않아 | 10:02 | 81 |
| 30963585 | onair | 축구의신이 아무리봐도 한국이 32강 가는건 아니다 싶은가보지 | 10:02 | 46 |
| 30963584 | 잡담 | 우리집 비누 뭐야 4 | 10:02 | 190 |
| 30963583 | onair | 우즈벡이 반드시 이겨야하는 경기 아니었어? 1 | 10:02 | 169 |
| 30963582 | onair | 무승부까진 ㄱㅊ 이러는게 ㅈㄴ웃김 1 | 10:02 | 198 |
| 30963581 | onair | 우즈벡 교체 카트 아직 잇잖아? | 10:02 | 11 |
| 30963580 | 잡담 | 맥 립스틱 광고하는 여돌 이름뭐야? 2 | 10:02 | 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