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 그 오디션 다큐 보면서 그래서 쟤를 왜 뽑은건데? 이런 생각만 들던데 뽑는 과정에서 본인들도 리스크 모르진 않았을거아님...
잡담 캣츠아이 마농으로 난리인거 뭔가 회사 스불재같다
652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넷플 그 오디션 다큐 보면서 그래서 쟤를 왜 뽑은건데? 이런 생각만 들던데 뽑는 과정에서 본인들도 리스크 모르진 않았을거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