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근데 이란 은근 거칠지않아?
44 0
2026.06.27 13:24
44 0

내가 이집트편이라 그렇게 느끼는건가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0 06.25 38,26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9,44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7,58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8,870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2,456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06.17 9,944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10,919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6,465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5,011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0,193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1,15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41,502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61223 잡담 홍이 감독이었던 러시아 월드컵보다 사람들 더 빡친것같아 14:55 0
30961222 잡담 개웃기네 나도 축덕질 오래 했는데 이겨도 선수들 설렁거리면 욕해요 14:55 14
30961221 잡담 아 근데 난 스포츠빠들이 케톡와서 호통치는거 볼때마다 14:55 14
30961220 잡담 이강인은 월드컵 끝나자마자 거의 바로 이적하겠징? 팀 가서 훨훨 날어라.. 14:55 7
30961219 잡담 서로 각자 의견을 말하면서 반박하는건 괜찮은데 제발 양쪽 다 근거 제시할 때 여혐좀 하지마 ㄹㅇ 14:55 4
30961218 잡담 나도 선수 심하게 까는거 별로인 사람인데 요즘 적어도 여초는 그렇게 선수 까는 분위기도 아님 1 14:55 11
30961217 잡담 플이랑 별개로 아들맘이 여혐단어인지도 모르는 애들 보면 한심하긴 함 14:55 8
30961216 잡담 다른데도 다 똑같은 소리 하고 있는데.....케톡만 이런다 다른곳은 선수얘기 1도 없다 이러면서 호통치던 애들은 14:55 5
30961215 잡담 근데 ㄹㅇ 다른경기들 보니까 우리가 열심히 안했다는것만 알겠음 14:55 4
30961214 잡담 2홍 1슈 1클 14:55 8
30961213 잡담 근데 왜 여기를 사수하는거지..?? 유튜브나 가서 말려봐 14:55 18
30961212 잡담 손흥민 미국리그간것도 미국월드컵 염두해두고 간거였어? 2 14:55 34
30961211 잡담 아니 포지션 지키는 게 전술이라 선수들이 그 자리에 있는거다랑 이강인 혼자 달려도 공 줄 데가 없는 건 전술이 없어서 그래 이거랑 14:55 16
30961210 잡담 아 밑에 옐로카드글 존나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슬리브는? 탑로더는? 이러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55 13
30961209 잡담 케톡 축알못 게시판이고 선수욕만 존나 해댄다면서 왜 여기 지키려고 하는건데 14:55 18
30961208 잡담 ㅍㅁ인데 내돌소속사는 이번주부터 신곡바이럴 포기한 거같음.. 14:55 27
30961207 잡담 라이즈 위시 월드컵에서는 진짜 옐로카드에 애들 얼굴 박혀있음 ㅋ 14:55 25
30961206 잡담 회초리질도 다른곳에선 안하고 여기서만 하는것도 3 14:55 48
30961205 잡담 근데 축알못카테에서 답답해하지말고 1 14:55 93
30961204 잡담 스팀 게임 샀는데 영어 불어 스페인어 중국어 일본어 다 있는데 한국어는 없는 거 긁힌다 ㅅㅂ 14:54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