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아니 근데 이집트 이란 지금 토요일 낮이라서 한국인들 다 봄ㅋㅋㅋㅋㅋ
156 0
2026.06.27 13:24
156 0

시청률 대박나겠네ㅋㅋㅋㅋㅋㅋ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8 06.25 41,35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6,30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2,59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7,013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3,493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06.17 10,005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11,190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6,632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5,641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0,193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1,15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41,502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62958 잡담 내돌은 23곡정도 하는거같음 21:47 5
30962957 잡담 하투하 루드 듣는데 이거 리믹스버전 존나좋은데?ㅋㅋ 21:47 2
30962956 잡담 언더커버 셰프 예능이거 잼나다 21:46 7
30962955 잡담 난 솔로콘 2시간~2시간 반은 괜찮은데 그룹콘으로 2시간 이러면 좀 성의없어 보임 2 21:46 44
30962954 잡담 아웃겨 ㅋㅋㅋ 인스타보다가 우ㅏㄹ드컵 직전인거 같은데 2002멤한테 그때랑 지금 멤버랑 붙으면 누가 이길거 같냐 이러니까 21:46 35
30962953 잡담 카페에서 음료 시켰는데 컵에 벌레 빠지면 새로 만들어줘야 된다고 생각함?? 1 21:46 19
30962952 잡담 나는 사실 티켓값만 20만원 가까이 주고 간 콘을 2시간반 전후로 하는거 너무 하다 생각함 4 21:46 65
30962951 잡담 ㄹㅇ 공연시간은 멘트빨로 존나 늘릴수 있어서... 6 21:46 118
30962950 잡담 위버스 멤버십 환불 해본 사람? 1 21:46 25
30962949 잡담 난 그래도 콘서트 3시간은 해주길 바람 3 21:45 29
30962948 잡담 솔콘은 2시간좀 넘어도 ㄱㅊ 게스트우겨넣어서 굳이 러닝타임 늘리는게 더 싫어 4 21:45 68
30962947 잡담 공연시간보다 멘트긴거 안좋하고 중간에 빡센 안무 서너게 몰아넣는구간 있으면 대체로 만족하는듯 21:45 7
30962946 잡담 투바투 아이돌룸?에서 수빈이 리코더 부는거 보고 첨 알았음 21:45 10
30962945 잡담 아 갑자기 아이콘 올해 콘 본무대 한시간 반이었는데 1 21:45 44
30962944 잡담 남돌 청량곡 1티어 추천 좀 해줄수있어? 28 21:44 145
30962943 잡담 케톡에서 본거로 얘기하는거지만 내돌은 멘트가 길어서 4 21:44 149
30962942 잡담 콘서트 끝나고 나왔는데 아직 밝아서 당황했는데 21:44 62
30962941 잡담 근데 알디원은 왜 알드원이 아닌것이지 3 21:44 84
30962940 잡담 솔로콘은 두시간 ~두시간 반 공연 너무 많지 않나 7 21:44 129
30962939 잡담 두시간반.... 그게 나의 집중력한계임 21:44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