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우의수 잘타서 다음라운드 진출하는 이 그림이 딱 안정적인거같애..... 내가 아는 국축스타일이 딱 그럴뿐더러ㅜㅋㅋ 첫경기 개존못쌉약체만나서 괜히 헛된꿈을 꿨는데 마지막 경기가 개쓰레기로 역순이라 그런지 괜히 더 짜증나ㅋㅋㅋㅋㅋ
잡담 그니까 난 우리나라가 월드컵 첫경기 애매무/ 두번째경기 허접패/세번째 존나피땀눈물승 이렇게 따서
7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