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걍 어제 저녁에 최애 보고싶어서 자리 남아있길래 잡긴했는데 둘다 구림...
자리 계단 D1 2열 (D2가까운쪽) , 계단 D2 8열인가?? 있는데 갈거면 뭐가 그나마 나아? 플로어는 앞에 스탠딩에 다 가린다해서 계단했는데 A1,2 라도 하나 잡아놓고 고를 걸 그랬음 1인 2매인줄 몰랐음ㅠㅠㅋㅋㅋㅋ

걍 어제 저녁에 최애 보고싶어서 자리 남아있길래 잡긴했는데 둘다 구림...
자리 계단 D1 2열 (D2가까운쪽) , 계단 D2 8열인가?? 있는데 갈거면 뭐가 그나마 나아? 플로어는 앞에 스탠딩에 다 가린다해서 계단했는데 A1,2 라도 하나 잡아놓고 고를 걸 그랬음 1인 2매인줄 몰랐음ㅠ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