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다른 경기 챙겨볼수록 슬퍼짐
54 0
2026.06.27 12:52
54 0

우리나라 왜 이렇게 됐지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346 09:21 5,27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2,32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4,20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2,7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6,015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4,322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06.17 10,369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11,663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6,939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6,264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1,558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9,8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1,15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42,347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65660 잡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스트리아 알제리 후반 30분 2:2임 ㅋㅋㅋㅋㅋ 12:38 1
30965659 잡담 근데 야구는 인기많아진 계기같은게 있음?? 12:37 4
30965658 잡담 좆소에 3억 쓴다고 세금이 남아도냐고 케톡에서 지랄 떤게 막 생각이나네.. https://theqoo.net/ktalk/42601194152026.06.28 12:36 누구는 성과도 없이 천오백억을 가져가는데 12:37 18
30965657 잡담 메시 서있음 청년 12:37 30
30965656 잡담 다됐고 이번월드컵 결과보고 1500억 살살녹는다 소리 나올수밖에 12:37 21
30965655 잡담 근데 케톡은 진짜 소수 의견을 과대포장하는 거 좋아하는 것 같음 좆소 기획사 3억 지원하는 거 케톡은 다 옹호한 편이었는데 2 12:37 34
30965654 잡담 국위선양은 3 4부 축구리그보다 좆소 아이돌이 더 가능성있을 듯 12:37 32
30965653 잡담 풀 키운다고 세금쓰는거라며 12:37 41
30965652 잡담 국축팬들 유난 떠는거 보면 인기는 야구급으로 많아야하는데 12:37 48
30965651 잡담 아니 근데 축구는 저렇게 맘대로 구단이 생겨도 되는구조임? 2 12:37 39
30965650 잡담 국대가 성적 못냈으니까 국내리그도 같이 비판받는거아님? 1 12:37 21
30965649 잡담 축구에 쓸 세금을 차라리 다른 비인기 종목에 쓰는게 더 좋을듯 12:37 15
30965648 잡담 세금 저 정도로 쓰는거면 악플 아닌 이상 국민들이 화 좀 낼 수도 있는거지 12:37 16
30965647 잡담 하부리그 줄이고 그 돈으로 생활체육 육성에 쓰는게 맞지않냐 12:37 8
30965646 잡담 아니 세금 아까운건 그렇다치고 여기서 갑자기 축구팬들 비꼬고 욕하는게 맞아? 12 12:37 95
30965645 잡담 야구 그럼 최근 2,3년이 5년 10년 전이랑 비교해도 인기 확실히 커진거임? 3 12:37 67
30965644 잡담 세금 공개되고 4년마다 축구 보는 애들이 월드컵 뭐라 한다고 호통치는 애들도 다 사라짐 12:36 67
30965643 잡담 [속보] 정부, 촉법소년 기준 13세로 조건부 하향 가닥 3 12:36 89
30965642 잡담 축구 2부리그 3부리그 이런데서도 용병 씀? 2 12:36 30
30965641 잡담 2002년때 홍명보 진짜 좋아했는데 1 12:36 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