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이집트 수비가 넘 별로임 ㅠㅠ
102 1
2026.06.27 12:37
102 1

ㅠㅠㅠ잘해보ㅏ우리나라야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0 06.25 37,90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8,46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7,58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7,696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2,456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06.17 9,929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10,919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6,465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5,011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0,193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1,15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41,502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60894 스퀘어 UDTT 우당탕탕 소녀단 'VIPER' MV 14:21 0
30960893 잡담 아니 무승부노렸어도 안전하게 한골 넣고 생각했어야지 14:21 6
30960892 잡담 아니 근데 그거랑 별개로 3차전은 동시에하던가 해야할듯 14:21 1
30960891 잡담 우리나라 경기보다 경우의수때문에 타국가 경기 보는게 훨 재밌음 14:21 4
30960890 잡담 전술때매 안뛴거 알겠다고 14:21 32
30960889 잡담 다른나라 경기 재밌다 우승후보가 누구야?? 14:21 2
30960888 잡담 노이어가 왜 골대비우고 나왔었겠냐고 14:21 55
30960887 잡담 오늘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누구 공연함? 2 14:21 16
30960886 잡담 32강 못가면 오늘 좀 잠잠했던거 다시 불타오를듯 1 14:21 29
30960885 잡담 어차피 32강 가도 남아공전처럼 할거잖아? 14:21 21
30960884 잡담 무라도 캘려는 남의팀 보니 고의패배 소리 나오는거 납득 존나 되네 3 14:21 60
30960883 잡담 오늘2개채우고 내일 실패할줄 14:21 35
30960882 잡담 ㅅㅈㅎ 무승부여도 되는 팀들 경기만 봐도 힘빼네 소리 나오는데 14:21 24
30960881 잡담 솔직히 선수들도 안불쌍하고 서있음청년들 그래도 1경기 더 뛰라고 남의 나라 응원하는 한국사람들이 불쌍함 4 14:20 101
30960880 잡담 난 벤치에서 이란하고 이집트 감독들 소리지르는게 너무 비교됐음 14:20 33
30960879 잡담 마틴 나한테 5cm만 줬음 좋겠다 14:20 18
30960878 잡담 응원단 분들도 안타깝다 2 14:20 63
30960877 잡담 한국은 추가시간에도 서있음청년이었는데 뭘 14:20 50
30960876 잡담 손흥민 안넣고 32강 올라간다 이걸 보여주고 싶었는데 1 14:20 94
30960875 잡담 나 영통팬싸 영상이랑 공항 따라다니는 영상 못보겠음 2 14:20 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