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라야 힘을 내
onair 이집트야 한국 -미국이 더 낫지 호주-아르헨할거냐고 ㄹㅇ
14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5 | 06.25 | 36,84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8,84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8,46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7,58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7,696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2,456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06.17 | 9,922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0,919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6,465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5,01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1,5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60533 | onair | 스페인이 진짜 나븐애들이야 | 14:05 | 0 |
| 30960532 | 잡담 | 우리나라말고 빙고판 체크하면서 축구보는 나라 또 있어?? | 14:05 | 3 |
| 30960531 | 잡담 | 빙고 개못하네 | 14:05 | 24 |
| 30960530 | onair | 마지막 옵사 판정이 레전드다 | 14:05 | 54 |
| 30960529 | onair | 근데 진짜 경우의 수에서 나름 정배였던 거 다 꽝인게ㅋㅋ | 14:05 | 39 |
| 30960528 | onair | 진짜 웃긴경기다ㅋㅋㄱㅋㅋ | 14:04 | 16 |
| 30960527 | 잡담 | 오늘 경기보니까 우리가 짐싸고 오는게맞음 | 14:04 | 18 |
| 30960526 | 잡담 | 이란 6 우리 8 | 14:04 | 88 |
| 30960525 | onair | 요즘 이런 상황에서도 이란선수들은 저렇게 뛰었는데 | 14:04 | 7 |
| 30960524 | onair | 진 팀의 선수들이랑 감독 눈 보여줄 때 안타까워 2 | 14:04 | 55 |
| 30960523 | onair | 대승만 아니면 ok > 5:0 퍼펙트 대승 여기서 걍 포기했어야함 7 | 14:04 | 253 |
| 30960522 | onair | 오늘 경기로 우리 축구 개못한건 | 14:04 | 95 |
| 30960521 | onair | ㅅㅂ 졌어도 저렇게 열심히 했으면 다 박수쳐줬을텐데 | 14:04 | 26 |
| 30960520 | onair | 이란이 우리보다 순위 높은거지 그럼? 3 | 14:04 | 140 |
| 30960519 | 잡담 | 내일 경기에서 마지막에 빙고 완성되면 한국 터진다 안 터진다 3 | 14:04 | 144 |
| 30960518 | 잡담 | 이제 사실상 불가능이지? 5 | 14:04 | 261 |
| 30960517 | onair | 하근데 이란선수들 울먹거리니까 짠하다 ㅅㅂㅜㅠ | 14:04 | 44 |
| 30960516 | 잡담 | 걍 경기 보면 볼수록 우리가 올라가는게 맞나? 생각이 들어 ㅋㅋㅋㅋ | 14:04 | 15 |
| 30960515 | onair | 이란 승점3점이면 갈만하지 않아? 이란도 정병존이야? 1 | 14:04 | 60 |
| 30960514 | onair | 그래 집 오자 | 14:04 |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