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이집트야 한국 -미국이 더 낫지 호주-아르헨할거냐고 ㄹㅇ
146 1
2026.06.27 12:36
146 1

살라야 힘을 내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5 06.25 36,84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8,46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7,58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7,696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2,358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06.17 9,911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10,919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6,465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5,011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0,193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1,15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41,502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60502 onair 이란이 우리보다 가능성 있는거지? 14:04 0
30960501 onair 내일 세경기 중에 두 경기가 우리 예상대로 가야하는데 14:04 0
30960500 onair 이란 불쌍하넴 14:04 1
30960499 onair 저렇게 뛰는 팀들이 올라가야지... 우리나라는 올라갈 자격이 없다 14:04 1
30960498 onair 아 남의경기 개재밌다 우리꺼보다 낫네 14:04 0
30960497 잡담 이젠.. 정말 짐싸야겟지? 14:04 0
30960496 onair 이란이 올라가는게 맞아 14:04 11
30960495 잡담 와 이란은 이렇게 하고도 우리랑 같이 짐쌀수도 있음 개억까네 1 14:04 27
30960494 onair 우리보다 이란이 가는게 맞는거같은 경기였다.. 둘다 못가지만 ㅠ 14:03 32
30960493 잡담 차라리 이란이 골 넣지ㅋㅋ 14:03 33
30960492 onair 이란이 올라가라 14:03 20
30960491 onair 이란은 천국과지옥을 14:03 82
30960490 onair 짐싸라 더이상 구질구질하게있지말고 14:03 46
30960489 잡담 아… 짜증나 14:03 30
30960488 onair 이제부터 형제의 오스트리아 형제의 우즈벡 형제의 가나다 2 14:03 84
30960487 잡담 이란 32강 확률 있어? 6 14:03 101
30960486 onair 그냥 이란 너네가 올라가라 14:03 40
30960485 onair 에휴 시바 14:03 21
30960484 onair 우리나라도 이러고 졌으면 인정 15 14:03 507
30960483 onair 근데 걍 저런 나라들 꺾고 올라간대도 미안하다 쟤네들이 올라가는 게 맞는데 14:03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