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트 하면 살라일 정도로 경기 보는 모든 사람이 살라 주목하고 볼 잡기만 해도 기대하는게 당연한데 한국은 손흥민이 있어도 활용을 안 하는게 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
onair 근데 이집트 살라 보니까 홍명보가 손흥민 안 쓰는 거 또 빡치네
11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집트 하면 살라일 정도로 경기 보는 모든 사람이 살라 주목하고 볼 잡기만 해도 기대하는게 당연한데 한국은 손흥민이 있어도 활용을 안 하는게 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