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살라닿라
onair 케베스 개웃기네
430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0 | 06.25 | 37,90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8,84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8,46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7,58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7,696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2,358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06.17 | 9,900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0,919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6,465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5,01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1,5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60123 | onair | 티비껐다 케톡만 보겠어 | 13:55 | 0 |
| 30960122 | onair | 이집트 이란은 무승부로 끝나도 둘다 32강 감? | 13:55 | 5 |
| 30960121 | onair | 이집트 독일 얘기해서 뭣하냐 걍 남아공이랑 비기기만 했어도 됐는데 | 13:55 | 21 |
| 30960120 | onair | 스페인 우승 응원할게 | 13:55 | 34 |
| 30960119 | onair | 이쯤에서 다시 보는 한국 남아공 승패 확률 | 13:55 | 80 |
| 30960118 | 잡담 | 대승만 아니면 됨이 대승했으니까.. | 13:55 | 100 |
| 30960117 | onair | 5분남았다 | 13:55 | 14 |
| 30960116 | onair | 홍명보 줘패고싶다 | 13:55 | 20 |
| 30960115 | 잡담 | 아 어쩐지 마틴 키 더 커졌나 했던게 내 착각이 아니구나 | 13:55 | 27 |
| 30960114 | 잡담 | 아 6분 남았네.. 그닥 넣으려는 의지도 안보이고.. 1 | 13:54 | 91 |
| 30960113 | onair | 스페인 덕분에 잠시나마 행복했다 고맙다 스페인(만) 2 | 13:54 | 172 |
| 30960112 | onair | 아 좀 넣어라 이집트야 답답하다 | 13:54 | 28 |
| 30960111 | onair | 제발 추가시간에 넣어줘요 | 13:54 | 8 |
| 30960110 | onair | 추가시간 6분... 이집트야 해줘 | 13:54 | 16 |
| 30960109 | onair | 비기기만 해도 이 난리 안 겪었는데 | 13:54 | 62 |
| 30960108 | 잡담 | 축협이 32강은 가겠지하면서 엉기적거린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 | 13:54 | 118 |
| 30960107 | 잡담 | 아 걍 너무 구질구질해지니까 갑자기 정 떨어짐 | 13:54 | 46 |
| 30960106 | 잡담 | 근디 캣아 뽑는 다큐도 보고 라방같은것도 종종 봣었는데 1 | 13:54 | 80 |
| 30960105 | onair | 이집트 힘내봐 | 13:54 | 9 |
| 30960104 | onair | 주체적인 삶을 살아야한다...ㅋㅋㅋ 1 | 13:54 | 154 |